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TAIWAN

대만 이란현 쟈오시 탕웨이거우 온천공원 湯圍溝溫泉公園 (湯圍風呂)

2016.11.09

유명하다는 탕웨이거우 온천공원 방문 :>

꽤나 오래 운전해서 도챡 ! 곳곳에 주차장이 잇어 주차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 


​비올듯한 날씨 .


​평일인데도 사람이 꽤 잇다 - 

​누구나 족욕할 수 잇는 곳과 닥터피쉬가 잇는 곳은 물론 유료 - 

​​​

물 겁나 뜨겁 !!! 지난번 여름에 와서 족욕햇을때는 엄청 더웟는데 좀 쌀쌀해지니 딱 조으다 ㅎㅎ

​​​

​닥터피쉬 - 징그럽다 . . . 난 절대 못하겟다 ㅋㅋㅋ


​곳곳에 보이는 식당들 ~

튀김집 ! ㅋㅋㅋ 우린 컵에담긴 대왕오징어튀김을 사먹규 . . . 

​입구쪽에 잇던 Chili Hunter 가게 - 


​매운 아이스크림 . . . 도전 !

생각보다 맛나다 ㅎㅎㅎㅎ

근처에 더 많은 스낵가게들이 잇어 둘러보면 선물용으로 살만한 것들이 많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