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TAIWAN

千葉火鍋 hot pot ♡

2015.08.26

드디어 내가 사랑하는 핫팟 먹는 날 ㅎ_ㅎ 대만에서 먹어보길 기대기대 하고 잇엇다 ! 이날 저녁 간 곳은 엄청 넓은 훠궈 부페집 -

 

​대박넓고 사람도 많다 ㅎㅎ

​주문지 - 그리고 테이블 - 1인용으로 먹을수 잇도록 되어잇다 . 굿 :)

​육수 주전자들과 소스통들 - 엄청나다 ㅋㅋㅋ 디저트 과일 :)

​에피타이저 음식들과 음료 .

​​

​본격 훠궈재료들 - 겁나 많다 . . . 고기 해물 두부 피쉬볼 야채 없는게없다 !

​딤섬들과 요리들도 많이 잇지만 별로 먹어보지는 않앗다 .

​요리들 - 찍어도 찍어도 끝이 없다 ㅋㅋㅋ

 

​튀김류 - 그리고 초콜렛 퐁듀 ㅎㅎ

 

​케이크 베이커리들과 스시 :)

와플 그리고 쥬스도 잇다 - 정말 다 잇다 ㅎㅎ

​​

​각자 입맛에 맞게 퍼와서 먹기 시작 ! 진짜 배터지게 먹엇다 ㅎㅎ

​​

​디저트 타임 ~ 케이크랑 과일 ! 또 가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