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OAHU, HI 16'

Royal Hawaiian Center 푸드코트

​​와이키키 시내에는 해변을 따라 쭉 뻗어잇는 Kalakaua ave. 가 잇다 .

주요 먹거리, 호텔, 쇼핑하는 곳들이 모여잇고, 로얄 하와이안 호텔 이라는 곳에 로얄 하와이안 센터가 붙어 잇다 .

쇼핑몰처럼 많은 브랜드와 푸드코트 그리고 쇼를 볼 수 잇는 곳도 다 모여 잇는 곳이다 .

하와이 답게 다 뚫려잇다 . ㅎㅎㅎ 덕분에 푸드코트에 비둘기가 엄청 돌아다니기는 하지만 . . .

그래도 항상 사람도 많고 와이파이도 2시간동안 사용 가능하여 시간보내기 참 좋다 ^ ^

 

​요런 풍경 ! 1층에는 ABC store - 아주 넓다 . 2층에 푸드코트가 보인다 . ​

​​

​Maui Tacos 에서 먹엇던 타코 - 다른 사람은 어떨지 몰라도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다 . ㅎ

 

​Pho factory - 역시 포는 미국이 최고 ㅋㅋㅋ 포, 스프링롤, 볶음밥 다 맛잇다 . 해피아워를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

 

Panda Express - 어딜 가나 같은 맛 ㅎㅎㅎ 맛잇다 ♥

 

Ezogiku - 강추하는 곳 ! 내가 시켯던 이 면요리는 새로 나왓던 건데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 . 나는 맛잇엇음 !

라면, 볶음밥 등등 많이 판매하고 잇고, 볶음밥이 참 맛잇다 :>

 

그리고 디저트까페 - Kulu Kulu - 여기도 역시 강추강추 . 케이크 너무 맛잇다 >.<

Strawberry roll cake - 일본스타일 베이커리 . 맛잇다 ㅠㅠ

​유명한 Diamond head puff . 핵맛 !!!

3가지 플레이버가 잇는데 그중 2가지 - 아무거나 먹어도 맛잇다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