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OAHU, HI 16'

하와이 일본식 나베요리 ICHIRIKI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근처에 맛잇는~ 일본 나베요리 집이 잇다 !

샤브샤브같은 일본식 전골 . 저녁시간에 한번 갓다가 사람이 많아 웨이팅이 한시간 넘어서 그냥 돌아왓던 . . . 

담에 갈때는 점심에 예약하고 고고햇다 !​


​와이키키 쪽에서 알라모아나 센터로 가서 반대편으로 끝나는 쪽으로 가면 건너편에 조그맣게 보인다 . 

여는시간은 요렇게 됩니다 .​

메뉴는 - 우선 첫번째로 soup 종류를 골라야 한다 . 

사진은 안찍엇엇나봄 . . . 좀 특이한 종류들이 많이 잇는데 그냥 기본이 괜찮은듯 . ​

​그다음 안에 들어가는 메뉴 고르기 ~~~ (참고로 이건 점심메뉴 금액)

여러가지 에피타이저 ~​


​먹다가 부족하면 시킬수 잇는 메뉴들 - 


드링크메뉴 . 

​해피아워메뉴 !

 

​주문후에 기본셋팅 별거없당 ㅋ ㅋ


​기본 수프랑 매운수프 시켯는데 - 전~혀 맵지않다 ㅋㅋㅋㅋㅋ


나왓당 ! 뭔가 부족해보이는데 다 먹고나면 전혀 부족하지 않다 . ㅋㅋㅋ​ 요건 내가시킨 해물 . 


​친구가 시킨 고기메뉴 . 

​대나무죽순같이 생긴 저 요리는 이렇게 ! 넣는거랍니다 . Tsukune 이라고 함 ! (Chicken meatball)


​푹 익혀야 하기 때문에 먼저 넣어쥽니다 - 

나머지 야채 등등 넣어주고 푹푹 끓이기 :)

​​

kirin 맥주 :>


​넘나 맛나다 >.< 또먹구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