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DAILY

2019년 7월 중순 일상:: 부탄츄/위베이크/을지면옥/광장시장/명동교자/명동대성당

 

일본라면땡겨 홍대 '부탄츄' 방문

푸짐푸짐

둘다맛있게먹규~

요 만두도 진짜 맛있었음!!!








제니네방문 -

아기뿌랑 꽃이랑 놓고...
기욤둥이

애기파스타 ㅎㅎ

넘 맛있는 휘쉪의 파스타...>.<

늦게 맛난거들고 방문한 jkjb~~~

귀한술도 꺼내주시구요...

맛있는 맥주도함께~

홈메이드피자:>

가지볶음...존맛!

B랑 나는 자고일어나~

인형극 해주시는 재아쓰 ㅎㅎ

이것저것 찾아 B가 만들어논 ㅎㅎㅎ







준비하고 나와서 날씨좋으니 남한산성 방문~

'위베이크' 방문

음료랑 팥빙수랑 겟하구~

맛있는 베이커리들!

북적북적

비포코로나시대... 그립다 ㅠㅠ

쪼꼬미는 엄마랑 계곡에 내려가봅니다 ㅎㅎ









또다시 jkjb 만나러 컴컴

핫팟준비해주심 >.<

꺄앙

이쁘니사케술잔

쉪님의 소스3가지

식기 하나하나 이쁘고...

에피타이저!

핫팟~~~

또 맛있게 먹기시작!

나중에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
재밌게먹규 제니네는 먼저가고~
B랑 나는 더 놀다가기-

계란말이안주 :>
재밌게 잘놀고 아쉬운헤어짐~








담날 평양냉면먹으러~

'을지면옥' 방문

수육도 주문쓰

사진보니 또먹고싶다아...

구경하러 간만에 인사동방문~

진짜 간만에 오는 쌈지길









크리스만나러 '광장시장' 방문 ㅎㅎ

1차는 육회집^^

2차는 역시 전집 ㅎㅎㅎ

만취해서 3차는 아무데나...ㅋㅋㅋ









B 떠나는날...
저녁뱅기라서 부지런히 짐싸고 나와 명동방문

안갈수없는 명동교자~
B는 콩국수주문 ㅋㅋㅋ

칼국수~~~ 역시맛잇...


먹고 '명동성당' 방문

그렇게 명동왔어도 성당은 처음 ㅎ

웅장하군여

멋잇

 잘구경하고 기념품사서 커밍홈~
B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