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TAIWAN

대만 짱무야 맛집 環北薑母鴨

2016.11.10

​한국가기 전날 저녁 . . . ㅜ_ㅜ

'짱무야' 라는 술맛 난다는 탕 먹으러 왓당 ㅎㅎ


​오리&닭 그림이 인상적 - 


​입구~ 메뉴

​메뉴입니당 . 


​맥주와 맛잇는 쥬스 ~ 쥬스겁나크닷 ㅋㅋ


​간단히 먹기좋은 국수 - 

​잡상인이 들어와서 땅콩장사 - 우린. . . 샀다 ㅋㅋㅋ 싱기한 검은땅콩

짱무야 등장 ! 진짜 - 신기한 탕이닷 . 생강 많이들어간 오리탕인데 먹으면 술맛이 난다 ㅋㅋㅋ

실제로도 술 약한 사람이 먹으면 취한다능 . . . ㅎㅎ 맛잇다 내스타일 >.<

​넣어먹는 야채들 . 


​야채 투하 :)


​수제비처럼 넣어먹는 반죽 ! 맛나당 


​소스!!! 최고 맛나당 . 오리랑 잘어울리는 - 

하트모양 생강발견 - 

겨울에 먹기 딱 좋은 짱무야 !!! 또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