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OAHU, HI 16'

Yard House 와이키키 맥주안주다맛잇는곳:)

​와이키키 시내에 맛잇는 맥주집이 있다아 

Lewers st. 과 Kalakaua ave. 만나는 큰 사거리에서 Lewers st. 을 따라서 안으로 쭉 들어가면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잇는 Yard House ! 

입구에서 아이디 검사하니까 필수로 챙겨가야 한다 ^ ^

​웨이팅 항상 잇지만 자리는 빨리 나는 편이다 .


​어두컴컴 분위기 조으다 . ㅋㅋ 천장에 맥주들이 나오는 긴 통로들이 ㅎㅎㅎ

​메뉴가 겁~~~나 많다 ^ ^​ 업로드는 몇개만 . . . 


맥주는 4가지 사이즈 . 해프야드 사이즈 좋다 . ♡

​물론 칵테일 와인 등등 다른술도 많~~~다 .

​고블렛잔 맥주 >.< 맥주는 사랑입니다 . . .


바로이게 해프야드 !!! 소장하고 싶다 . . . 

​캘리포니아 롤 ~ 특이한 스타일인데 넘나 맛잇다아 


​스테키 샐러드 ♥ 요런메뉴 넘나 사랑함 ㅠㅠ

​​

​어니언링이 유명한 메뉴인듯 햇지만 안땡겨서 걍 시켰는데 둘다 넘나 맛잇음 . . .

또 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