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OAHU, HI 16'

Izakaya Takonoki 와이키키 시내 이자카야

이자카야는 어딜가나 잇나보다 ㅋㅋㅋ 하와이라서 잇는걸까?

Kuhio ave. 와 Royal Hawaiian ave.만나는곳 자그마한 입구가 보인다 . 


​빨간 등불로 찾기 !


​전부 일어로된 메뉴 . . .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


​방명록 ㅎㅎㅎ


​여느 이자카야와 비슷한 분위기 ㅎ

​​

​일본어메뉴 . . . 영어메뉴는 없나여 . 아시안이면 일본인처럼 보이나부다 . ㅋㅋ


​일어잘하는 친구들덕분에 어쨋건 주문 ㅋㅋ

​바질 치즈 그리고 . . . 방울토마토 ㅎㅎㅎ


​볶음우동.

아게다시 도후 같은. . . 메뉴 흠


​바삭하게 맛나는 치킨윙 >.<


​타코와사비 !!!


​사랑하는 오코노미야키 ^.^


그렇게 먹고도 모자라서 시킨 조개요리 . . . ㅎㅎㅎ


맛잇게 잘먹엇습니다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