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DAILY

2019년 9월 중순 일상:: 보넬리가든(동생웨촬)/장수갈매기/대가

 

동생 웨촬하는날!

우리마치도 촬영하기위해 미용받고 ㅎㅎ

'보넬리가든' 방문

한창 촬영중~

여기저기 둘러보기~

이쁘다아

얌전한 마치씨

분위기뿜뿜

드레스이쁘!

마치도 꽃장식 ㅎㅎㅎ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야외촬영도 고고~

드레스 갈아입고 또촬영~

잠시 차타고 이동해서 촬영-

숲길로들어옴 ㅎㅎ

마치는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ㅎㅎ

나는 마치 따라다니기...

돌아다니다 발견한 냥이들

의젓

밤이되자 분위기 더조으다 >.<

계속 촬영중 ㅎㅎㅎ









퇴근하고 '장수갈매기' 방문~

2차로 '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