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JAPAN

2016.09.17 교토역>>>오사카역 / PABLO

즐겁고 아쉬운 교토에서의 짧은 2박이 끝나고 ​오사카로 가는 날 ^ ^

체크아웃 하기위해 정리하고 일찍 숙소에서 나와 버스타고 교토역으로 이동했다.

 

​친구 한명은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라 서둘러 오사카로 가는 티켓을 끊어 열차타러 가기 !

 

​열차 기다리면서 ~ ~ 여기가 맞나 어느 쪽에서 타야 하나 모르겟어서 열차가 먼저 온 쪽에서 승객한테 물어보고 탑승햇다 ㅋㅋ

다행히 오사카로 가는 쪽이여서 탑승 - 2,30분 쯤 가서 도착한듯. 오사카역은 매우매우 복잡하다 . . . ㅎㅎㅎ

공항으로 가야하는 친구때문에 서둘러 점심먹으러 유명하다는 라면집을 찾아갓지만 줄이 너무 길어 다른 곳으로 고고

캐리어를 끌고 다녀야 해서 골목식당으로는 가기가 힘들어 근처에 한큐백화점으로 들어갓다.

메인 한큐백화점 말고, 옆에 Hankyu Men's Osaka 건물이 있다 ! 8층에 TOHO 영화관이 잇고, 6-7층이 식당층이다.

한국 백화점 식당층처럼 요리가 모형으로 밖에 나와잇어, 쉽게 고를수 있엇다 :)

 

​내가 시킨 런치 요리 :) 역시 색다르다 ㅎㅎ 집밥스러운 - 부드러운 연어튀김과 하나하나 맛잇는 밑반찬들 ^ ^

시키는 요리마다 저 밥이 나오는데, 어떤 종류인지는 3가지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물론 일어로 되어있어 뭔지도 모르고 걍 주문 . . 

​그리고 친구가 주문한 돈까스 ! 우리한테 다 나눠주고 쪼끔 남은 돈까스와 새우까스 ^ ^ 맛잇다

​그리고 연어덮밥 >.< 색감이 너무 이쁘다.

 

비행기 놓치지 않기 위해 ~ 후딱 먹고 나와서 바로 근처에 잇던 PABLO :) ​

​케잌 하나하나 다 먹고 싶다 . . .

​치즈 초코 녹차 어쩜 이렇게 다 맛잇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