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JAPAN

2016.09.17 一風堂 梅田店 ippudo 라면 체인점

​오사카에서 예약한 숙소에 가서 체크인, 휴식 후 다시 먹으러 나왓다.

정말 너무 열심히 먹으면서 다니는 여행... ㅎ 점심에 가려다 못간 라면집으로 향했다.

 

​Ippudo ! 친구가 예전에 상해에서도 가본 집인데 맛잇다는데, 여기저기 체인점이 있나보다.

저녁시간 조금 전에 도착했더니 줄 안서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내부는 꽤 넓은 편, 가로로 쭉 앉는 자리와 테이블석이 잇는데 테이블은 일행이 양옆으로 같이 앉는다.

친구가 라면만드는 요리사 잘생겻다고 난리난리 . . . 애기처럼 귀엽게 생겼다 ㅋㅋㅋ

​​

No. 1 이랑 No. 2 하나씩 주문하기 ! 교자도 시킬까 하다가 배부르니깐 오바하지 않기로 했다 ㅎㅎ

옆 테이블에선 저 명란젓처럼 생긴 오렌지색 올라가 잇는 밥도 같이 주문하던데 맛이 궁금 -

​이것저것 소스와 반찬? 토핑? 들이 많이 있다 ! 특히 저 숙주나물 엄청 많이 먹엇다 ㅎㅎ

 

​생강이랑 안먹어본 반찬들 -

 

내가 시킨 No. 2 :) 역시 무난하게 맛잇다 ^ ^

친구가 시킨 No. 1 -  내꺼보다는 조금더 양념맛이 강하게 나는? 둘다 맛잇엇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