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JAPAN

2016.09.17 塚田農瑒 TSUKADA FARM

​오사카는 확실히 교토와는 분위기가 다르다 -

교토는 아무래도 좀 시골적인 분위기, 오사카는 확실히 완전 관광지 - 어딜가나 사람도 많고 북적북적 쇼핑거리 !

라면먹고 배불러서 한큐백화점 돌아다니면서 구경 ~~

 

중간에 큰 광장에 잇던 D.I.Y. 전시회 겸 판매하는 곳 ! 재미잇게 구경햇다. ​

 

한참 돌아다니다가 먹으러 다닐 곳이 많은 우리는 또 먹으러 . . . ㅋㅋㅋ

친구 지인이 강추한 맛집으로 또 늦은 저녁을 먹으러 갔다. 대단한 우리 ^ ^ .....

한큐백화점이랑 바로 붙어잇는 한큐 32번가 빌딩으로 들어가서 30층으로 올라가면 잇는 레스토랑이다.

계속 맛집 찾아다녓는데 진짜 여기는 넘나 맛잇어서 완전 과식햇다 >.<

 

귀여운 레스토랑 들어가면서부터 기대된닷

​​​

​분위기 너무 좋다 - 데이트하러 오면 좋을 것 같은 곳 :) 게다가 30층이어서 밖에 전망이 바로 보이는 좌석도 잇엇다.

​메뉴 퀄리티가 너무너무 좋으다 . . . 생생한 사진들과 설명들, 이쁘다 !

TSUKADA FARM 은 닭요리 전문점 거의 99% 가 닭요리엿던듯 ㅎㅎㅎ 따로 농장도 잇나보다.

일단 빠질수 없는 아사히 생맥 . 크림이 너-무 부드러웟다 >.<

​처음 먹어본 닭 사시미 . . . 너무 맛잇다 !!!!! ㅠㅠ 진짜 이거 먹으러 다시 오사카 가고싶으다.

 

요건 닭 튀김? 치킨느낌은 아니고 훨씬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엇다.

사진보고 시킨 요리 - 독특한 향이 나는데 이것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다.

끊임없이 시킨 마지막 요리 ㅋㅋㅋ 맛잇어 보여 시킨 조개요리 - 조개살이랑 미역? 요건 살짝 별로 ㅎ​

 

​그리고 디저트 . . . 정말 대다나다 ㅎㅎ 치즈케잌&아스크림이랑 우유푸딩 ! 행복 ♡

입가심으로 주는 젤리? 그리고 계산하고 나와서 가는데 점원이 달려나와 준 민트캔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