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SHANGHAI

인천공항>>>상해 홍차오공항

​2015.07.10

벌써 작년 :) 급 방문하게 된 상해 ! 주말을 이용해 2박 3일로 짧게 -

사실 별로 중국은 . . . 가고싶지 않앗던 곳이지만 ㅎㅎㅎ 상해에 가서 일하고 잇는 친구 방문겸 한번 가보기로 햇다.

하지만 비자까지 받아야 해서 넘나 귀찮은것 ㅠㅠ 일주일도 안되는 시간이 남는 상황에서 직접 준비하려니 불가능해보여서,

하나투어 비자대행을 이용햇다 - 급행으로 ! 서류 제출하고, 비자 나와서 2일만에 빠르게 받을 수 잇엇다.

 

​나는 한번 방문 가능한 비자로 . . . 이제 중국에 가지 않는다는 나의 의지 ㅋㅋㅋ 그리고 친구가 부탁한 코스트코 먹거리들 장보기 !

 

​친구가 일정 짜서 보내준 계획들 ㅎㅎ 뱅기타로 출발 ! 그리고 뱅기 안에서 작성한 출국카드 . 

​​

​공항 도착 ! 하지만 맞이하는 사람이 없다 ㅠㅠ 로밍도 안해와서 하염없이 기다리다가 넘나 목이 말라서 결국 안하려던 환전 -

수수료가 너-무 많이 나왓다 ㅠ_ㅠ 어쩔수 없지 하면서 돈 받아서 물 사마시면서 기다리는데 3분있다가 친구가 보인다 -_-

택시를 타고 왓는데 잘못 말해서 다른 공항으로 갔다가 다시 왔다고;; ㅎㅎ  

밖으로 나가보니 온통 공사중 - 삭막해 보인다 ㅋㅋㅋ 조금 걸어가면 택시 정류장? 같은 곳이 있다.

택시가 많이 대기중이어서 운좋게 바로 탈수 잇엇다. 드디어 친구 집으로 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