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SHANGHAI

捞王 Lao Wang Hotpot

​2015.07.11

황푸강을 갓다가 저녁 먹으로 다시 동네 쪽으로 택시를 타고 돌아갓다.

춥고 비오는 사이 돌아다니느라 택시에서 자면서 와서 도착한곳 . 내가 사랑하는 hot pot :)

 

 

​사람이 많아서 입구 앞 의자에서 기다리기 .

​내부가 완-전 넓다 ! 맛집 분위기 풀풀 ^ ^

​기본 셋팅 - 그리고 소스 스테이션 옆에 잇는 수박 ^ ^

​​

소스 종류 겁나많은 것 ! 하지만 내가 먹은 소스는 딱 하나 땅콩소스 ㅎㅎㅎ

​​

주문하고 수박 먹고 잇으니 얼마 안되서 나온 음식들 :)

​내가 평소 즐겨먹던 핫팟과는 다른 스타일 ! 삼계탕 육수st 핫팟 - 맛잇다 !

​그리고 진짜 백번넘게 리필해서 갖다먹은 땅콩소스 ! 양파, 파 넣어서 같이 먹으면 진짜 넘나맛잇다 . . .

그리고 기본 soup 에 들어가잇는 닭고기 ~~

 

맛난 야채 넣고 꼬기도 넣어서 먹고 :D

​그리고 친구가 맛잇다는 바이주 ♥ 엄청 독한 술인데 핫팟과 참 잘 어울린다 :>

 

​넘나 독해서 잔도 이렇게 쪼끄만 - 따를 때 흘리지 않게 완전 조심해야 한다는 !

​그리고 마치 케잌 만들때 크림 짜는 것처럼 생긴 이건 - 새우랑 해산물 등등이 안에 갈려서 들어가 잇는 신기한 요리다 ㅎㅎ

​그리고 새우 볼 ?? ㅋ ㅋ ㅋ ㅋ ㅋ 이것도 넘나 맛잇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