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DAILY

2019년 7월말 일상:: 깐부치킨/동해안 생태찌개/일일향/탕화쿵푸/굴다리식당/별장막국수/어스17/코코로벤또/마포나루/야관문

 

넘넘 간만에 째정부부만남!

알고보니 사무실이랑 내직장이 넘나가까운것 ㅎㅎㅎ
깐부치킨 고고~

2차로 간단히 물회~~
방가웟다>.<







jk부탁으로 일일웨이트레스 ㅎㅎㅎㅎ
넘나맛잇는 파슷타해쥬심..^^






점심먹으러 '일일향'

회사사람들 다같이~^^

탕슉 맛잇다앙

간만에 짜장면











주기적으로 (엄청자주) 먹어주는 마라탕... 중독 ㅎ









에어프라이어로 버섯,마늘,파프리카 :)







유명한 '굴다리식당'

메뉴 겁나간단 ㅋㅋ

양이 장난없다잉...

기본반찬~









일찍퇴근하고 마라탕이랑 술한잔 -








자주먹던 회덮밥 점심 ㅎㅎ











엄빠랑 춘천당일치기여행~~

전에 jk랑 왔던 '별장막국수'

오리백숙주문^^

시원하게 물에 발담그고~

감자전도 같이 먹어줍니당 ㅎㅎ
먹고서 바로 어스17

너무더워서 밖에 잘 못있고 돌아옴ㅎㅎ








여름밤 밖에 나와있는데 옆에 드러누운 이웃집강아지 구월 ㅎㅎㅎㅎ










점심으로 '코코로벤또'









회사동료들이랑 한잔하러 ~
'마포나루' 방문

동동주로 시작쓰

해물파전 >.<

모듬전 ㅎㅎ






2차로 갑자기 파스타가 먹고싶다하여
찾다가 오게된 '야관문' 이라는 술집 ㅋㅋㅋㅋㅋㅋㅋ

바지락칼국수는 맛잇다잉

요건 빙수엿나...?

씹을거리로 황태~










 한때 자주 시켜먹었던 참치야식...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