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DAILY

2019년 9월초 일상:: 재아네집/해몽/여주집일상

 

나의 하숙집...제니네 방문 ㅎㅎ

간만에 먹는 마카로니!ㅎㅎ

미역국~~

맛있는 만두쓰...

방울토파스타^^

넘귀여운 팬케잌...

바나나랑 맛잇게 냠냠











아이잭만나 자주가는 '해몽'

꽃삼겹~~

항정살도 굽굽

맛잇게 냠냠









여주방문~~

다 따로노는 강쥐들 ㅎㅎ

마치델꾸 산책

쇼파에 파뭍혀 자는 마치 ㅎㅎ

빼꼼

날씨좋아 과일가지구 정원~

포도냠냠

저녁은 핫팟!ㅎㅎ

이것저것 먹고싶은거 넣고 냠냠~~

달이 겁나커서 정원에나와 감상~~



기욤둥

복실복실 ㅎㅎㅎ

예쁜 가을 코스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