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DAILY

2019년 8월 일상:: 카페양귀비/중앙해장/부함식당

 

가고싶었던 집근처 '카페양귀비'

내부가 이쁘다~

앤틱스러움 ㅎㅎ

아기자기

저기있었던 빵은 뭘까...

뭔가 쵸큼 읽기힘든 메뉴 ㅋㅋㅋㅋ

일단 코히부터 시켜 마십니다 -

라떼이쁘...

시럽도 귀엽게 ㅎㅎ

20분 걸리는 수플레 팬케잌!
요거먹으러 온거 ㅎㅎ

기대기대

크림뿌려주고요~

잘라봅니당

무너짐 ㅎㅎ

쳐묵쳐묵
맛잇다!!!







후식먼저먹고 이제 본격적으로 먹으러 ㅋㅋ

삼성역 '중앙해장'

곱창전골...>.<

또먹고싶다...

보글보글

맛잇어영

소스

면까지 야무지게 먹어줍니다~~



먹고 리옹집으로 고고

입가심으로 맥주랑 과일^^









출근해서 점심 - 부대찌개!









급 오게된 jkjb집~

 고기 맛나게 굽굽해서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