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Korea/JAPAN

2017.08.22-23 후쿠오카여행

​작년 8월 ! 부산여행하고 후쿠오카 이어서 여행일정 -

김해공항에서 후쿠오카공항으로 고고 :>

이번에도 써니뱅크로 환전신청 해놓고 김해공항에서 엔화받음 ! 김해공항은 환전받는곳이 카운터랑 좀 멀어서 고생 ㅠㅠ

1박2일 짧은 여행이라 우선 현금사용할 11만원정도 환전하고 모자르면 카드사용하기루 !

일본여행은 지난번 오사카, 교토 이후 두번째 ~ 부산에서 일본 정말 가깝다 . 비행기 그냥 떳다가 바로 내린기분 ㅎㅎ

후쿠오카 공항 도착하여 택시타고 예약한 숙소 도착

- Dormy Inn Premium Hakata Canal City Mae (ドーミーインPREMIUM博多・キャナルシティ前)

이름이 거창함 ㅋㅋㅋ 시내에 위치하고 이동 편리한 곳으로 갱이가 잘 예약한곳 !!!

역시일본 ㅠㅠ 넘나 깔끔하고 귀엽고 대만족 !!!

​​

▽ 짐풀고 친구가 극찬한 모쯔나베 먹으러 몰 가는길 ~~~ 여기도 역시 덥당 ㅋㅋ

▽ Amu Plaza Hakata (アミュプラザ博多) 완전 큰 아뮤 플라자 도착 !

더워서 그런지 물바람을 시원하게 뿌려주고 있다 ㅋㅋㅋ

▽ 헤메다 헤메다 겨우 찾은 모쯔나베 식당 -

Motsunabe Ooyama (もつ鍋おおやま 博多駅店)

친구의 기억에 의지해서 찾다보니 완전 ㅋㅋㅋ 이리갔다 저리갔다 하다가 겨우 찾음 ㅠㅠ

그래도 애매한 시간에 가서 웨이팅없이 바로 착석할수 있었다 :)

▽ 한글 메뉴판도 있당 ^ ^


▽ 일품 것들 . . . ㅋㅋㅋㅋㅋㅋㅋ

▽ 날씬한 식초 모츠 ㅋㅋㅋㅋㅋㅋㅋ 번역누가하셨나여 . . .

​▽ 주문하고 하이볼 마시면서 기둘기둘

​▽ 맛보고시켜 시킨 말고기회 ㅋㅋ 특별히 기억에 남진 않지만 먹을만함 .

​▽ 셋트메뉴 시켜 같이나온 우엉 명태 마요네즈 샐러드 (?!) ㅋㅋ

​▽ 이건 푹삶은 소힘줄 (!?) 이었던듯 ㅋㅋㅋ 맛잇당 !

​▽ 오징어 김치 시켜보았더니 오징어채무침 ㅋㅋㅋㅋㅋ

▽ 드디어 나온 메인 모츠나베 !!!!! 진짜 핵....존.....맛.....♡♡♡

넘나 내스타일인것 >.< 적당히 느끼하고 고소한 국물맛에 무한 흡입하게 되는 . . . 중독적이다 . 진짜 이것때매 또가고싶은 . !!!

쳐묵쳐묵하고 나중에 면도 넣어서 남김없이 먹었다 .

▽ 배불리 먹고 쇼핑 제대로 하고 다시 숙소로 돌아가는 길 ~~~

▽ 가는길에 Lawson 털어서 또 쳐묵하기 ㅋㅋㅋ